| N | MSG | L | HP | Time |
|---|---|---|---|---|
| 12 | 고백입니다^^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qwer노래라 쉽게 맞춥니다^^ |
|
[0383] | 2026-06-27 14:14:04 |
| 11 | 정답 고백 |
|
[4023] | 2026-06-27 14:13:11 |
| 10 | 노코아빠승윤입니다.ㅎㅎ 정답은 시간이죠.ㅎㅎ 시 간은 간 다고해도 세월은 추억일 뿐이죠~^^ |
|
[7409] | 2026-06-20 14:15:18 |
| 9 | 정답 시간 매사에 사랑해야할 시간이 빨리 갑니다 |
|
[4023] | 2026-06-20 14:12:22 |
| 8 | 오늘 저녁에 포항 장성성당에서 wyd 십자가와 성모성화와 함께 하는 젊은이 축제를 한답니다~^^! 장성성당 청년회와 주일학교 선생님들 그리고 신부님 수녀님 모두 함께 행사를 준비하고 있어요. 찬양과 친교의 시간도 있으니 많이 참석해주세요~♡ |
|
[0632] | 2026-06-13 14:16:13 |
| 7 |
내용없음
|
|
[0632] | 2026-06-13 14:13:01 |
| 6 | 오늘 저녁에 포항 장성성당에서 wyd 십자가와 함께 하는 젊은이 축제를 한답니다~^^! 장성성당 청년회와 주일학교 선생님들 그리고 신부님 수녀님 모두 함께 행사를 준비하고 있어요. 찬양과 친교의 시간도 있으니 많이 참석해주세요~♡ |
|
[0632] | 2026-06-13 14:12:29 |
| 5 | 안녕하세요 현디님께 편지 보냅니다 더운날씨에 건강하시길 기도드립니다 |
|
[7632] | 2026-06-06 14:35:39 |
| 4 | 더 많이 배려하고 이해하고 사랑하는 삶을 살고 싶어요 |
|
[4023] | 2026-06-06 14:23:24 |
| 3 | 편지 |
|
[6839] | 2026-06-06 14:15:37 |
| 2 | 정답 용서~^^ |
|
[4023] | 2026-05-30 14:11:38 |
| 1 | 대학원 과제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조금씩 해보니 마무리가 되었어요 뿌듯합니다 ㅎㅎ |
|
[4023] | 2026-05-30 14:07:44 |